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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친절도 교육 실시 결과보고
  • 등록일2009-11-04
  • 작성자함양산림항공관리소 / 함양산림항공관리소
  • 조회2222
      1. 일 시 : 2009. 10. 29(목), 13:00~14:30


      2. 장 소 : 회의실


      3. 대 상 : 관리소장 외 21명


      4. 강 사 : 최현정 강사 (대성글로벌네트윅)


      5. 내 용 :


         o 전화친절도 조사 결과


           - 관리소의 전화친절도 점수 및 평가 항목 집중분석


           - 전화 친절도 핵심 포인트 교육


           - 전화 친절도 우수사례


         o 친절서비스 감(感) 살리기


           - 감성화법, 음성, 공감 등 고객만족도 향상 방안


         o 쉽고 빠른 실천노하우


           - 경청, 어법, 연결어법, 끝맺음 교육




붙  임 : 1. 참석자 명단 1부



           2. 교육사진 1부. 끝.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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