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원주산림항공관리소, 고객만족 친절교육 실시
  • 등록일2009-06-22
  • 작성자원주산림항공관리소 / 원주산림항공관리소
  • 조회711


- 고객만족을 위한 공직자 친절문화 향상 교육실시 -


원주산림항공관리소(김연수 소장)는 오늘 22일(월)오전09:00원주시 호저면 주산리에 위치한 원주산림항공관리소 회의실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을 위한 공직자 친절문화 향상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고객만족 친절교육은 강원체신청 우정계획팀 권효임 CS강사를 초청하여 친절이란 무엇인가? 니즈(needs)와 원츠(wants), 기업의 만족서비스 친절사례를 주제로 교육을 실시하고, 실질적인 고객대응에 대한 말하기 및 인사, 이쁜 미소 짓기 등 교육을 실시하였다.







원주산림항공관리소는 직원들의 친절문화 인식을 고취하여 민원에 게 최상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함으로 존경받고 신뢰받는 공직자상 확립을 위해 이번 교육을 마련하였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만족도조사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조사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