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양산산림항공관리소 항공안전결의다져
  • 등록일2011-03-13
  • 작성자양산산림항공관리소 / 신훈범
  • 조회762


양산산림항공관리소 항공안전결의다져


- 항공안전결의를 통해 무사고 안전비행 다짐 -







산림청 양산산림항공관리소(소장 권용철)는 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신축 격납고에서 항공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키고 무사고 안전비행을 다짐하는 항공안전결의대회를 가졌다.







16일 오전 10시 신축격납고에서 권용철소장을 비롯한 32명의 직원들은 임무수행 중 불의의 사고로 순직한 동료직원에 대한 묵념과, 결의자 대표로 나선 운항실 강경우기장의 항공안전구호를 복창하며, 안전관리규정과 절차를 상기하며 항공안전결의를 다지고 무사고 비행을 다짐하였다.







항공관리소는 항공안전결의대회를 통해 직원들의 안전의식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키고, 항공안전의식과 행동이 항시 생활화 될 수 있도록 매달 항공안전토의회와 매주 수요일 계류장 FOD(외부손상물질제거) 활동을 병행하여 실시하고 있다.







이달 입사하여 항공안전결의대회가 처음인 강경우기장은 “군 복무시절에도 항공안전은 귀에 못이 박히도록 보고, 듣고, 배운것이지만, 이번 결의대회를 통해 나만을 위한 것이 아닌 동료와 가족, 국가를 위해서라도 항공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해 안전사고가 단 한건도 발생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하였다.







항공관리소는 2003년 12월 헬기 로터가 손상되는 사고 이후 현재까지 무사고 비행을 지속하고 있으며 10년 무사고 비행을 목표로 항공안전관리에 빈틈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

첨부파일
만족도조사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조사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