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친절도 교육 실시 결과보고
- 등록일2009-11-04
- 작성자함양산림항공관리소 / 함양산림항공관리소
- 조회2279
1. 일 시 : 2009. 10. 29(목), 13:00~14:30
2. 장 소 : 회의실
3. 대 상 : 관리소장 외 21명
4. 강 사 : 최현정 강사 (대성글로벌네트윅)
5. 내 용 :
o 전화친절도 조사 결과
- 관리소의 전화친절도 점수 및 평가 항목 집중분석
- 전화 친절도 핵심 포인트 교육
- 전화 친절도 우수사례
o 친절서비스 감(感) 살리기
- 감성화법, 음성, 공감 등 고객만족도 향상 방안
o 쉽고 빠른 실천노하우
- 경청, 어법, 연결어법, 끝맺음 교육
붙 임 : 1. 참석자 명단 1부
2. 교육사진 1부. 끝.
-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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