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친절하게 잘 받는 공무원 되기..
- 고객만족 친절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화친절 교육실시-
고객에게 친절히 다가가는 공직문화 형성을 위해 오늘 14일(월) 원주산림항공관리소 회의실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전화친절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교육은 딱딱한 공직문화를 부드럽고 친근감을 줄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고객만족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웃음으로 전화 받기”, “고객에 입장에서 전화 받기” 등으로 직원들에게 전화친절 교육을 실시하고 친절생활화가 될 수 있도록 제고하였다.
김연수 관리소장은 직원들에게 친절에 대한 경각심을 제고하고 친절교육을 강화하는 한편 하반기 평가결과에 따라 직원별(근무성과 및 포상)평가에 반영하여 인센티브 및 패널티를 부여키로 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