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고객만족 서비스 교육 실시
  • 등록일2010-07-02
  • 작성자양산산림항공관리소 / 양산산림항공관리소
  • 조회2044
양산산림항공관리소에서는 산림청 주관 고객만족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여 산림공직자의



 민원 친절 서비스 제고를 통한 고객감동을 추진 하였다.

 

 - 2010. 7.2 (10:00- 12:00),  18명 참여

- 주제 : 고객감동 이미지 메이킹



 또한 민원과 제안제도에 대한 7월 직장교육을 서비스 교육전에 30분간 실시하여 민원해소 및

 제안의 활성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첨부파일
  • 고객만족 서비스교육.jpg [286.2 KB] 첨부파일 다운로드 (다운로드 27회)
  • 교육후 사진촬영.jpg [489.4 KB] 첨부파일 다운로드 (다운로드 29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