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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 서비스 향상을 위해 강사초청 직장교육
  • 등록일2007-11-25
  • 작성자산림항공과 / 관리자
  • 조회807

고객만족서비스향상을위해강사초청직장교육



2007년11월13일(화)20:41뉴시스







【양산=뉴시스】양산산림항공관리소(소장방봉길)는13일한국서비스에듀센타박선나실장을초청해친절,혁신,봉사행정을실현하기위한직장교육을실시하고있다.



이날교육은서비스마인드및기본행동예절과불만고객응대,전화예절등고객만족을위한교육을통하여고객만족과서비스마인드의중요성을이해하고실천하여고객과의관계에서신뢰받는공무원,기관으로거듭나고자실시됐다.(사진=양산산림항공관리소제공)/유동일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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